케이티더블유, 오츠하누리 사페레

케이티더블유 [카헤티안 트래디셔널 와인메이킹]

케이티더블유, 오츠하누리 사페레

레드와인12.5%이머레티
평가 1개 · 아직 평균이 정확하지 않아요

케이티더블유 [카헤티안 트래디셔널 와인메이킹]의 다른 제품

리뷰

  • 위린이당48.3
    케이티더블유, 오츠하누리 사페레 맛있네 진짜... 밸런스 좋아서 계속 가게 됨 또 사야겠다
    2026. 6. 24.

케이티더블유, 오츠하누리 사페레을(를) 마셔봤다면?

술모에서 나의 테이스팅 노트를 남기고, 페어링과 술모임까지 만나보세요.

리뷰 남기기 →